본문 바로가기

이번 주말 뭐할까?/문화생활 가이드북

<초고화질조심>AOA vs 레인보우 블랙!! 누가누가 더 야한가?!!(짧은치마 vs Cha Cha 차차)

안녕 했er's 여러분~

오늘도 열심히 회장님 or 사장님의 지갑을 두둑히 해드리기 위해 야근을 하고 있는가?!

 

다들 머리도 지끈지끈한 오후 4시.. 또는 야근이 시작되어 집에 가고 싶은데 갈 형편이 안되는 저녁 8시..

고통스러운 남자 사우들을 위해 내가 피톤치드 물씬 풍기는 영상 2개를 들고 왔다.

(물론 난 여자친구도 있고 무성욕자여서 별 관심 없지만 너희를 위해 일하고 있다는 걸 잊지 말아줘..훗)

 

 

그래 벌써 첫 화면부터가 화끈하지?!

이제 어느 덧 회사를 다닌지 4년이 조금 넘은 슬로우스타터는 아이돌은 더 이상 관심 영역이 아니였어.

 

하지만 이게 웬걸!!!

며칠 전  B급 아이돌이자 성인돌이라 할 수 있는 2개 팀이 신곡을 냈는데...차마 흐믓해서 디스코랑 같이 돌려봄

팍팍한 인생에 성과급 같은 그녀들의 모습을 살펴보자

 

 

 

 

 

선빵은 'AOA'(에이오에이 라고 읽으렴..어디가서 '아오아'라고 하고 노땅취급 받지 말고)

제목부터 '짧은 치마'라니 고맙다 얘들아.

일단 초고화질 동영상으로 너희의 차가워진 마음에 한 줄기 광명을 비추고 시작하자.

 

 

 

그래. 조심하라구. 콧바람 흥흥 불며 보는데 뒤에서 팀장님이 널 보고 있을지도 몰라.

보고 계시다면 '했네했어' 페이지를 공유해드리고 동영상을 함께보렴. 그것으로 연말 성과평과는 '上'

 

'짧은 치마'가 런칭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레인보우 블랙도 등장해주심

레인보우 블랙은 예전에 육해공군과 미 8군까지 훈훈하게 만들었던 '레인보우'의 유닛형 아이들인데.

뭐 구성원은 관심 없고 일단 동영상 보며 침이나 흘리자. 노래 제목은 'Cha Cha 차차' 되시겠다.

기세가 좋구나. 당당하게 너의 가무를 한 번 뽐내보거라!!

 

<짤림 방지 유튜브 공식영상-위에 짤리면 아래로 보셔>

 

 

 

좋구먼.. 좋다구.. 회사에 이런 신입사원이 들어온다면 나는 비로소 '업무의 왕자'가 되겠어!!

 

하여간 아주 둘이 작정하고

'내가 더 야해!!' '아니 난 완전 속옷인걸!!' '흥! 우린 동시에 다같이 빤스도 보여준다고!!' 승부를 지켜 보았다.

어떤가 제군들.

 

 

이제 얼른 돌아가 다시 야근하고 니 앞에 앉아 있는 '긴 치마' 입고 '빨간망토 Cha Cha' 같이 생긴 동료와

최선을 다해 일할 수 있도록!

 

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