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번 주말 뭐할까?/맛집 보물지도

<맛집 갔네 갔어>홍대 맛집 크림맥주+ 모닭모닭 닭꼬치

 #.맛집 포스팅 따윈 공유하고 싶지 않아

 

행여나 내가 갈때 사람이 붐비면 어뜨케
리얼 맛집은 나만 알고 싶어

하.디.만

내가 하지 않아도 붐빌곳은 붐비더이다.
 

최근 홍대의 거품맥주에 푹 빠져있었지.
자네 다이어트는 언제 할텐가?
드레스는 입을 수 있나?

결혼을 앞두고 폭풍 식욕을 자랑하는 여자사람은 오늘도 모닭모닭 거품맥주 타령 
일단 비주얼 나가요 

비주얼로 어찌 다 설명 할수 있을까

한모금 물면 시크릿 가든에서 하지원이 입술에
거품 묻히고 현빈 쳐다보던 그 장면처럼 입에 거품 묻힐수 있어요.

하지만!!

우린 연애 3년차, 입에 그런거 묻히면 바로 휴지로 닦아줌
말 없이 닦아주는 사이 

이곳의 에피타이저는 노릇노릇 구어준 떡과 볶음 김치
이거 참 쉬운 메뉴인데 은근 매력 터지는 기본 메뉴

특히
배고파서 이곳을 도달했을때 메뉴 시켜놓고
일단 떡을 우걱우걱 먹으면 고픈배를 잠재울 수 있음 

이곳은 닭꼬치로 유명한곳이지만
밥순이인 관계로 일단 밥종류 부터 주문

통마늘 촤촤
볶음김치 보끔보끔
닭고기 닭닭

 

 

진짜 별거 아닌 메뉴인데 맛있음
서로 한 숟가락 더 먹겠다고 아웅다웅 알콩달콩 할 수 있는 맛

#.모닭모닭의 메인 닭꼬치  

이곳의 메인 메뉴
직화구이에서 구워낸 닭꼬치

나의 닭꼬치에 대한 기준은

양념이 넘쳐나는 길거리 닭꼬치는 지양하며
양념 하나 바르고 올라온 닭꼬치는 비비크림 하나 바르고 놀러나온 여자 같아 싫어

과하지도, 생략하지도 않은
절제의 미를 가진 닭꼬치돻.

모닭모닭의 크림맥주 + 닭꼬치가 딱 좋은 계절은 여름 이었는데,
좋은 여름날도 어느덧 가누나.

그런다고 내가 안갈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