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번 주말 뭐할까?/문화생활 가이드북

<공식 official>스텔라 마리오네트 뮤직비디오 고화질

<공식 official>스텔라 마리오네트 뮤직비디오 고화질 (Stella, Marionette)

 

안녕 했er's 여러분~

그래 러블리똘은 내가 옐로우 저널리즘에 빠졌다고 비난하지만....

 

하지만 좋은걸...ㅋㅋㅋㅋㅋㅋ

얼마 전 AOA와 레인보우 블랙의 섹시 대결을 조명했던 나로서는 또 본격 야하다 못해 웃음보가 터지는 '스텔라'를 빠뜨릴 순 없자나!!!

(실제로 디스코는 뮤직비디오 티져를 보자마자 너무 야해서 웃음보를 터트림...ㅋㅋㅋㅋㅋㅋ)

 

요건 참고 : <초고화질조심>AOA vs 레인보우 블랙!! 누가누가 더 야한가?!!(짧은치마 vs Cha Cha 차차)

 

 

 

 

 

아...미안..ㅋㅋㅋㅋㅋ

 

이건 뭐 본격 19금 AV급이로구만..ㅋㅋㅋ

 

 

자 얼른 동영상을 편안한 마음으로 관람하자..

 

 

톱니바퀴 눌러서 품질을 1080P로 하면 초고화질로 플레이 됩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그럴 수 있어... 많이 힘들었을거야..이미 여러 싱글 앨범을 냈는데... 도통 반응도 없고...

도통 반응이 없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입장으로서 너희 마음 충분히 이해가 간다.

 

나도 홀딱 벗어서라도 우리 블로그를 부흥시키고 싶어~

아... 얘들아 우리도 벗어서 이슈 메이킹을 해볼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