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번 주말 뭐할까?/문화생활 가이드북

<봤네 봤어> 남자 주인공 황마마도 곧 죽으십니다.

아 정말
욕하면서도 보고 있는 드라마

'오로라 공주'

열심히 막장행을 타고 달려, 막바지에 온 지금 과거를 돌아보면-

 

사라진 주인공만 10명-

사라진 이유도 가지각색이다. 죽은 이유도 다양.
심지어 거울보다 유체이탈이 되서 두명이나 돌아가셨음.

그러다 지난주에는 개죽음
떡대의 죽음은 많은 오로라 팬을 슬픔에 들게 했고, 그속에서 떡대의 빛나는 연기

연기 대상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인공이 안고 난리를 쳐도 미동 없이 죽은 연기 선보인 떡대 선생.

떡대가 죽은 이유는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다시피 작가의 샤머니즘과 일맥상통 하는데 '대수대명' 이란 단어가 언급되며

떡대가 누군가를 대신해 죽음을 맞이 했다는 복선을 깔아주었다.

이때까지만 해도 암걸린 설설희가 살아남아 황마마랑 셋이 사는건 아닐까(?) 라고 생각했다만,,

(현재 주인공 오로라는 이혼을 하자마자 자신을 좋아하던 설설희가 암에 걸린이야기를 듣고 도장이 마르기도 전에 설희와 재혼을 했고
설설희는 오로라의 전남편인 황마마가 자신을 간호해줬음 좋겠다 하며 셋이 한집에 같이 있는 상황. 이 시추에이션도 말도 안됨ㅋㅋㅋ)

 

그런데....

두둥...

 

곧 남자주인공 황마마도 죽으신답니다.
오로라 공주가 아니라 데스노트

안녕 마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