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번 주말 뭐할까?/문화생활 가이드북

<봤네 봤어> 조카를 위한 추석영화/ 슈퍼배드2

#.조카와 손잡고 슈퍼배드2를 보러가세요

우리 햇햇에도 이미 엄청난 '조카 바보' 줄여서 '조바'들이 많은걸로 알고있네.
그럼 조카들 데리고, 아니 모시고(?) 볼만한 영화가 필요하다면
단연코 비주얼 짱먹는 슈퍼배드2 아니겠나요.

 

엄청나!

단무지 군단!

키도 짜리몽땅한데 멜빵바지를 꾸역꾸역 입었어

스토리(?) 다 집어치우고라도 이 비주얼이면 충분해 충분해♥

 

 

보러 갈래요 삼촌삼촌

3D로 예매해요 삼쫀삼쫀

짧은 몸둥아리를 몇마디로 나눠 리듬을 타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뭉쳐 있으면 더 징그럽고 귀여워

물론, 나는 슈퍼배드2를 아직 보지 않았지.

근데 왜 <봤네 봤어>에 포슷팅을 하는거지?

아무리 이 블로그에 사람이 들어오지 않는다고 구독자에게 거짓 포스팅을 하는거야?

그런거야?

 

 

 

 

NO!

나는 주말에 정말 슈퍼배드를 만났네

 

 

길 건너려고 줄서있는 슈퍼배드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횡단보고에서 보고 너무 귀여워서 100M 달리기로 뛰어가 바로 촬영

"안녕하세요 햇햇취재단에서 나왔습니다. 이쪽에도 한번 봐주시죠"

바로 고개 돌려 팬서비스 해주시는 슈퍼배드

근데 하나 드는 의문점?

 

저 앞에 바닦에 붙어있는 슈퍼배드는 어떤 사람이 들어가 있는거야?

아님 앉아서 걷는거야?

그 안에서 무슨 고생을 하고 계신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