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급쟁이 소비생활/IT / 최신기기

<전격 유출!!!>오늘 나온 아이폰6 유출 사진으로 본 아이폰 신제품 디자인을 알아보자.araboza

안녕~ 했er's 여러분~

오늘도 신나는 정보를 들고 찾아온 슬로우스타터야~

 

 

도와주세요..ㅠㅠ 눌러주세요..ㅠㅠ구걸구걸

 

오늘 많은 앱등이들이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아이폰 6 디자인 사진이 유출 됐당.

사실 그간 많은 아이폰6 예측 사진이 인터넷을 달구었지만 다 컨셉 사진이었거든... 아래처럼 말이야...

 

 

 이런 배젤이 아예 없는 디자인은 현재 기술로는 불가능하다구...ㅋㅋ

 

야이씨... 이놈들 상상력이 너무 심하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이런 병맛 추측도 있었고...

 

 

근데 결론적으로 오늘 유출된 사진이 가장 현실성있고 지금까지 아이폰 디자인 유출 사건들을 볼 때

신빙성이 제일 높은 사진이 아닐까 싶다.

그 사진들을 공개한다.

 

 

<출처 : 9to5mac.com>

으음...좋구먼...

 일단 스티커 붙어있는 꼴이라던지 때탄 것이 딱 중국 공장에서 또 유출된 것으로 보이네.

더 신빙성이 있어...후후후

 

<출처 : Macrumors.com>

 

어찌 됐건 저정도 디자인이면 아주 마음에 드는 수준이야.

배젤을 상상 속의 디자인마냥 무배젤 수준은 아니지만 거의 최소화해서 없다시피 하고

얇기는 더 얇아지고 많은 전문가들이 예측한 것처럼 화면은 훨씬 커졌어.

 

이것으로 애플이 아주 작심하고 삼성 갤럭시 시리즈와 전쟁을 벌일 것으로 보인다.

우리 S전자 노예 '디스코' 성과급 다 날아가는 소리가 들리나~~~~~~

 

마지막으로 유출된 동영상(이건 좀 됐음)과 최근에 아이폰6 광고라고 떠돌아다니던 영상 2개 보여주고 끝낸다.

출시도 안한 제품을 무슨 광고를 해~ㅋㅋㅋㅋㅋㅋ짜집기지..

 

 

 

 

배칠수가 녹음했다는 전설이 있는 그 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뇽안뇽~ 즐거운 주말 되세용~

 

* 아래 따봉 버튼을 누르는데는 로그인도 필요없고 돈도 안 들고 시간도 1초도 안 걸립니다.

  한 번 눌러주고 가시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호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