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급쟁이 소비생활/IT / 최신기기

고프로 탐구생활

#.고프로가 뭐길래

얼마전 슬로우스타트님의 페북에 올라온 어여쁜 사진

 

우왕!!!!!
생일 선물로 슬기가 'GoPro' 사줌

갖고싶은거 참는다고 몇 달을 빌빌거렸는데 받자마자 눈물짬..ㅋㅋㅋ

땡큐베리마치

 


 

이 사진 보고 사람들은 슬스 왜이렇게 살쪘어, 요즘 힘드냐, 주근깨 소녀 같이 나왔다 등등 격한 반응을 쏟아낼뿐
고프로 따윈 아웃 오브 안중.
왜냐, 우린 고프로가 뭔지도 몰랐었기에..

 

고프로는 대략 이런 형태로 생겼더이다. (난 잘 모름)
요즘 티비에서도 정글의 법칙이니 남자의 법칙 싸이클 장면등등 익스트림 활동 촬영에 용의하다.
크기가 작고, 헬멧이나 착용 가능 하기에? 심지어 우리 핫걸 효리언니도 사용한다.

 

효리언니껀 왠지 모르게 더 이쁘자나


어쨌든 우리가 고프로를 접하게 된건 슬스덕분인데, 그의 고프로 활용은 대략 남들과 다르다.

1.사용처: 익스트림활동(x) -> 실생활(0)
위험한 활동을 싫어해서 실생활에 적극이용

빨간 동그라미 주목
그는 고프로를 선물 받아서 고작 족발 먹는 저녁 장면 촬영중...

2. 착용방법:헬멧(x)->only 손으로 거치함(0)

 

항상 이런 느낌..


정적인 일상생활을 담기에, 어디에 달 필요가 없다.
오른손으로 들고, 왼손으로 들고, 양손으로 들고.

 

그러다 어제 모임가서 고프로 이야기를 하며, 이러다 슬스가 내 결혼식 사회 보면서 머리에 고프로 달고 있을것 같다 했더니
디자인논객 차모군이 보여준 이 영상!!!!!!!!!!!!!

완전 괜츈해!!!!!!!!!!!!
부케에 고프로를 숨기다니!!!!!!!!

입장하면서 날 보는 하객들을 모두 기록할수 있는 아름다운 영상.
아 고프로는 잘 사용하면 이렇게나 아름다운 물건 이었구놔.

그래서 하는 말인데, 내 결혼식에 고프로 부케에 넣어 보지 않을래?

+) 이거 진짜 괜찮다면서 우리 끼리 농담으로 고프로 10대 하루 대여해서 10명이 머리에 다 달고 결혼식 들어가는건 어때요?
근데 더 웃긴건 머리에 카메라 단 인간 10명이 신부측에 모여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나는 입장과 동시에 소 to the 박 맞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