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번 주말 뭐할까?/문화생활 가이드북

<영화산책>6월 개봉예정 SF 대작 소개해준다.Young hwa(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엣지오브 투모로우>

안녕 했er's 여러분

우리 블로그에서 영화부문 SF파트를 맡고 있는 슬로우스타터야.

SF파트를 맡고 있는데 지금까지 글은 1개쓰고 다른 파트는 글도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나름 SF영화 매니아인데 로보트, 좀비, 미래공학 영화들을 아주 좋아라 해.

내 여자친구 쉘케는 로보트는 좋아하는데 좀비를 무서워해서 같이 보려면 사기를 쳐야 함


 

 

알다시피 월드워Z는 좀비가 떼거지로 나오는 좀비 호러 SF 무비되겠다.

헤헤 신나는구먼~~

 

 

 어떤 영화인지 잘 몰랐던 그녀..ㅋㅋㅋㅋㅋㅋㅋ

 

 좀비어택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나와 이렇게 호러 SF도 소화해주는 그녀에게 땡스

 

 

각설하고..


오늘은 6월 개봉 예정인 SF 두 편을 소개해준다
바로 
 

    

 엣지 오브 투모로우 vs 트래스포머4 사라진 시대



일단 믿고 보는 탐크루즈 형님 출연작으로 이 형님은 종교적 이유 때문에 최근엔 SF전문 배우가 되버림 ㅇㅇ

다들 알겠지만 탐형은 신이 아닌 과학기술이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신종파 '사이언톨로지'를 믿게 되면서 대부분 이런 영화 전속배우로 떠오름

종교 때문에 이혼도 3번이나 했지만(부럽다 슈발) 점점 더 독실해지고 있다고 하네. 사이언톨로지도 많이 커져서 이젠 탐 형님 말고도 많은 헐리웃 연얘인들이 믿고있는 중견 종교가 됨.

 


우리나라에 있었으면 구원파 취급 받았을텐데 대단하구먼.

영화 얘기를 하자면..

간단 줄거리는 '타임루프' 즉 시간이동을 할 줄 아는 주인공이 죽으면 다시 태어나고 죽으면 다시 태어나서 점점 강해져 인간 병기가 된다는 내용이야. 예고편을 보자.

 

 

 


아주 재밌어보이는구먼~최근 탐 형님 영화들이 뛰어난 그래픽효과를 등에 엎고 예고편은 입 떡 벌어지게 나오는데 막상 보면 하품 쫙쫙 나온 망작들이 많아 조금 불안하지만 요번엔 스토리와 액션이 좋아서 한 번 기대해본다.

 

 

탐 형의 마이너리티 리포트는 정말 보고 팬티를 갈아입었는데 이번에도 SF의 명작이 태어나길 바람.

 

 

 

 



두 번째 영화는 로보트 영화의 제왕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 되시겠다.

이번 트랜스포머는 4편 격인데 처음 나올 때만 해도 이렇게 장기 장편이 될 줄 몰랐어.

트랜스포머는 사실 1편이 개명작이고 2편은 평범, 3편은 보다가 졸아버린 망작이었어.

아마도 1편은 생전 첨보는 압도적인 변신 장면이나 신선한 캐릭터 설정 등에 문화컬쳐였는데 이젠 관객 들이 왠만한 장면엔 놀라질 않아서 벌어지는 일인듯.

그래서 이제 제작진이 회심의 일격을 준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공룡 등장이요~
애들 좋아하는거 다 나오네~ 곧 타요버스도 변신하고 옵티머스 뽀로로도 나올 판이구만.

근데 놀랍게도 공룡이 나오는건 트랜스포머 원작 그대로임
원작에서도 공룡로봇이 등장하는데 아래와 같이 허접떼기를 저렇게 멋들어지게 만드는 것도 엄청난 능력인 것 같아.

 

 

벌써 4편이나 되어버린 트랜스포머가 이제 끝날 때도 되지 않았나 싶지만 원작 스토리에 따르면 9편은 되야 끝날 듯.

하여간 작품의 재미나 퀄리티 여부와는 상관없이 흥행은 시리즈가 계속 될 수록 더 많이 되고 있어서

Business 측면에선는 속편을 안 찍을 이유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6월은 슬슬 더워지기 시작할텐데 시원한 SF 액션 영화로 더위 날려보냈으면 좋겠네.

다들 화끈한 영화, 남자친구 여자친구 썸남 썸녀 손 잡고 볼 수 있기를 기원한다.~ 수고수고